고객지원

제보하기

제보하기

제보 접수/처리 담당 부서(문의처) 안내

경영관리부 : T.055-342-5270 (내선번호 109) / F.055-342-5274

제보자 보호 정책 안내

제보자의 신원, 신고내용 및 제출자료는 제보자의 동의 없이는 공개되지 않을 것입니다.
제보자는 고의로 허위 사실을 제보한 경우가 아니면, 제보로 인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을 것입니다.
제보자가 자신의 불법 · 비위행위 사실을 스스로 신고하는 경우에는, 법과 회사의 규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그 책임이 감면될 수 있습니다.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

1. 
수집 · 이용 목적: 제보 조사 및 결과 회신
2. 
수집항목: 성명, 이메일, 전화번호
3. 
보유 및 이용기간: 수집 및 이용 목적 달성 시까지(단,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의무가 있는 경우 법령이 지정한 일정 기간 보관)
4. 
동의 거부 시 불이익 내용: 제보자는 본 『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』 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.
다만,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본 제보 시스템에 의한 접수는 불가하며, 제보 접수/처리 담당 부서에 직접 연락하여 접수를 해야 합니다.

개인정보처리 방침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 · 활용에 동의합니다.(필수)

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

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제보 접수 부서에서 직접 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피제보자의 소속회사 감사담당 부서에 이관될 수 있으며, 이를 위해 제보자의 개인정보도 제공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제3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, 항목, 보유 및 이용 기간 등은 위 『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』의 내용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 만약 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보의 처리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합니다.(선택)

접수항목

제보자

피제보자

제보내용

파일첨부
(20MB 이하)
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